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시아

[Miyazaki] 01 ::



자의는 없고 사정상 가게 된 일본 출장

뭐 사실 출장이라 할 수 없는 시찰이나 견학이라 봄이 맞을듯

소장님과 함께 설빙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때운다

그와중에 저 가래떡 뭔데 저렇게 자극적이고 맛있고 난리임

아주 단짠임






코로나와 일본불매 운동이 무색한 출국장

2월 초의 상황은 그랬다


지금으로썬 상상 할 수 없는 분위기






그러고보니 2-3 배열의 좌석이었다

일본 가는 사람이 많이 줄긴했나봐






후쿠오카 도착







날씨도 선선해서 그런지 짐은 별로 없었다

비슷하게 생긴 캐리어는 우산덮개로 포인트 줌






후쿠오카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

국내선으로 미야자키로 가야하기 때문

어쩌다보니 일본 국내선도 다 타본다






허기를 달래기 위해 간단한 간식 섭취

사각형으로 생긴 고로케

꽂아진 저것은 뭔고 하니

맵기 조절하는 소스라 한다

역시 디테일의 일본







맛있어







이때만해도 한국에서도 마스크를 잘 안쓰던 분위기였는데

외국갔다가 걸리면 여기저기 민폐일듯해서

정말 열심히 마스크 차고 다녔다


일행 모두


대단한 한국인






대기시간이 좀 있었음






2-2

처음타보는 JAL







그렇게 미야자키에 도착을 했고

다함께 버스를 타고 움직이게 되었다

나는 아무 생각 없이 왔는데

꽤 계획적인 일정이 진행되어서 놀람






미야자키의 명물만 모아져있다는 도시락

진심 엄청나게 맛있었다


뭔가 찝찝해서 비행기에서 주는건 다 안먹었었는데

이건 참을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음

한그릇 추가하고 싶었달까






미야자키는 산림으로 유명한 지역이란다

오 문경새재 느낌이야







간식을 다채롭게 제공해주셨는데

인상적인 미니 코크






앙증맞네잉







미야자키현은 산림이 워낙 발전한 곳이라

별도의 목구조연구센터가 따로 있었음

거기서 첫 일정 시작






전반적으로 일본의 목구조 시장의 현황에 대해서 들었는데

규모가 상상초월이라 좀 놀랬다

아무래도 주택시장이 너무 다르니까 그런차이도 있다지만

규모의 경제라는게 확실히 느껴짐






하지만 이거저거 보다 이 연필에 관심이 떠 쏠리는건

어쩔 수 없나봄

ㅋㅋㅋㅋㅋ








'여행 >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yazaki] 03 ::  (0) 2020.04.17
[Miyazaki] 02 ::  (0) 2020.04.02
[Taiwan] 08 :: 신이지구, 완전 취향저격  (1) 2019.10.29
[Taiwan] 07 :: 대만의 힙플레이스는 어디인가??  (0) 2019.10.28
[Taiwan] 06 :: 혼돈의 스린야시장  (0) 2019.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