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쓰고

[캡쳐] 이것저것 01









뭐라도 꾸준히 기록해야겠다는 생각에

폰으로 보는 것들 그때그때 캡쳐해둔 것을 정리해 두기로 했다








언젠가 스트롤링에 간적이 있는데, 한 4곡 연속 나오는 곡이 너무 좋은거야

그래서 이건 찾아야겠다 싶어서 검색, 우쿨렐레 연주가였다


료 나토야먀
Ryo Natoyama


저기 구석에 있는 하와이 스러운 앨범을 전부 다 들어보시길

귀에 익숙한 멜로디가 심각하게 싱그러운 음색으로 흘러나올 것이다

내가 지금 한국인지 하와인지 헷갈릴껄~~??







오사카 잇템이라던데, 이제 한국에서도 판다넹

하지만 난 올리브영에 잘 안가니 패스

맛있긴 하더라







아직도 페북을 끊을 수 없는 이유

불현듯 이런 이미지를 보기 위함이 아닐까나

위트위트







요즘 열일하는 휠라, 필라 아님

메로나랑 콜라보라는데, 너무 상큼 돋는거 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욤 내가 이십대였음......아니 그래도 안어울렸을...ㅜㅠ







바셀 보단 레알, 메시보단 날두를 좋아한다

그래서 기분이가 좋아욤 메시가 선간지를 보여주긴 했지만

역시 피지컬 깡패, 우리형은 저러고 퇴장.....까지 완벽한 간지의 완성









밤잠을 포기해야할 주말예능의 귀환

정말 핫했던 이적시장의 마무리와 함께 기대되는 팀들이 많아졌는데

이적한 공격수들이 죄다 골을 넣어주면서 멋짐이란 것이 폭발


우승은 맨유가 하겠고 모라타가 얼마나 잘해줄지 궁금쓰궁금쓰







아낌없이 주는 만능 병구님이 주신 기프티콘

유가네도 이런게 있다니 몹시 신기방기해서 캡쳐

카카오톡이 정말 생활전반에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 것 같다

정말 현금쓸일 없는 사회가 곧 도래할지도.....ㄷㄷㄷㄷㄷㄷㄷ

저거 이미 사용한거니 오해없길







하아....소름돋.....

본디 그림을 깔끔하게 그리지 못하는 똥손이라

그저 감탄만







새차 뽑은 유자

생일선물로 줘라 줘

언제 태워줄꺼냐능








돈을 벌어야할 이유

운전을 시작하니 좋은 차가 보이는 슬픔









갑자기 웬 깐족을 부리고 싶었던건지

이모티콘 충동구매

이런건 자기돈으로 사는게 아니라던데

몰라 모르겠다








지금 다시 시작했는데요

이후로 2주간 다시 멈췄다고 합니다

..........ㅠㅠ







책한권을 몇번이나 다시 보는건지

심지어 아직 마지막챕터는 읽지도 않았.......

인문학을 짧고 얇게 경험하고 싶다면 바로 이 책입니다

하지만 읽고나면 인문학에 폭 빠지겠지 입문서로 굉장히 추천






내가 말했지 휠라 진짜 열일한다고

정말 모델 코디 색감 표정 분위기 다 좋구만 다 








머리를 기르면 조승우가 될거란 기대는 하지도 않았지만

머리가 짧든 길든 턱에는 살이 없어야 한다는걸 다시 느낌







그래 그러니까 이런 어플따윈 당장에 지워야하는데

치킨은 살이 안찌니까.........내가 찔 뿐

좀 더 덧붙이자면, 배달의 민족 브랜딩에 관한 배민다움 이라는 책이 있는데

책은 도끼다와 더불어서 근래에 정말 많이 곱씹게되는 책이었다

브랜딩을 하는 동기와 방법들에 대해서 쉽게 인터뷰를 엮은 책인데

가볍지만 엄청나게 무겁고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었다








6월에 일회용필름카메라를 샀는데, 아직도 현상을 맡기질 못했다

게으름이 첫번째요 두번째는 요즘 필름현상하는 곳도 많이 없다고

서면 옆에서 일하는데도 서면 갈일이 이래 없다


하하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것저것 > 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설] 연말결산  (1) 2017.12.11
[캡쳐] 이것저것 02  (0) 2017.10.17
[잡설] LA LA LA  (2) 2016.12.12
[잡설] 2016년 1/4 분기를 지나며  (1) 2016.04.01
[잡설] 꿈을 꾸다  (0) 2016.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