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쓰고

[캡쳐] 이것저것 04





내맘대로 캡쳐해서

내멋대로 떠들어보는







레고 참 좋아하는데

나중에 용돈으로 레고만 잔뜩 사야지

아들 딸에게도 주지 않을테야







'서울 사무실 임대료라면 세계일주를 하겠다'

주구장창 계획만 하는거라면 나쁘지 않은 방법일지도

아니야 세움터만 아니라면, 카톡이랑 보이스톡이 있으니 가능하겠는데??

도저어언????






지난 연말 주구장창 스타벅스

그 이후로 거짓말같이 잘 가지않았다고 한다






신사가 되려면 와인에 대해서도 알아야한다던데

신의 물방울을 보아도 뭔소린지 잘 몰랐....

9900원에서 99000원의 맛이라니 궁금쓰 궁금쓰






지저분한 내방에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노트북 쓰면서 방에 컴퓨터는 부팅도 안하기에

그냥 살포시 캡쳐만 해둔다






아직도 여전히 폰 크기는 4인치 언저리가 적당하다 생각한다

지금 폰들은 너무 크다

물론 더 큰 노트를 못산걸 계속 후회하고 있긴한데

아무튼 아이폰으로 다시 가고싶은 마음이 참 많다





아디다스 x 알렉산더왕


탐스럽다 탐스러워

뭔가 요즈음 운동화의 트렌드가 거적대기인듯 하기도






Lianne La Havas - Green&Gold

베이스기타는 참 매력적인 악기인데

여자가 칠때 그 매력이 한 수억배쯤 배가되는듯

난 몰랐지만 엄청 유명한 가수던데, 매력보소

근데 이 영상에서 베이스 실력은 잘 모르겠......






수지

무슨 말이 필요해?






몇년전에 페북에 동영상 하나를 올렸다

그 동영상은 캡쳐를 보면 알겠지만, 엄청나게 공유되었다

출처고 제작자 표기는 개뿔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재밌어서 올렸는데, 저렇게 반응이 과할지는 몰랐었거든


Project SH - High School Jam

이신혁 이란 사람이 총괄인데

고등학교때부터 비범찮은 영상을 꽤 많이 올렸었다

개인적으로 굉장한 크리에이터라고 생각하고 있음

굳이 내가 생각안해도 이미 유명함.....;;;;;






호불호를 떠나서 분위기 하나만큼은 넘사벽임

포스보소







개인적인 이상향에 가장 가까운 가게다

이름부터 기획 그리고 공간까지

올해에는 꼭 가보리라







누가 내 얘기하니?

난 대표가 아닌데 말이지







나도 오두막에 살고싶다!!!!!!!!!!!








안녕하세요 조카바보입니다

가까이있지 않아 보고 만질수도 없어

랜선삼촌이 되어버린 안타까움에

귀여운 조카 사진첩에 고이 모셔둠

베이비 모델 부럽지않은 러블리함 보소

조만간에 큐트함에 끝인 다른 조카도 공개예정







보여주는 결과물은 개취에 맞지 않지만

진행하는 과정이나 생각에 많은 공감을 하고있는 오기사님

와이프가 엄지원, 많은 건축인의 귀감이 되신ㅋㅋㅋ

오기사의 책은 우리집에 다 있다지 언젠가 한번 뵙고싶다






식빵으로 장난치는게 유행인듯

그와중에 함 먹어보고싶구려

진짜 맛있을라나???





나도 언젠가 다른 배성용 여행 보내줘야지







폐부를 관통하는 가슴이 쓰린 글 발견

신랑능력이 이렇게나 중요합니다






라라랜드 이후로 재즈가 참 좋아져서

어설프게나마 조금씩 듣고있는데

만화책이라니 많이 궁금하긴 하다

만화라는 소재가 음악을 표현하는 것이 참 어색하다만

beck이라는 걸작이 또 있으니 기대가 됩니다






슈퍼카로 만들어보는 SUV 라길래 봤는데

생각보다 넘나 잘 어울리잖아~~

죽기전에 한번 타볼수나 있으려나 i8






뭐야 이 깔끔함






좀 징그럽다








마주쳤다 라고 하일권 작 네이버 웹툰인데

이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활 밀착형 웹툰도 아니고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에 튀어나오다니 ㅋㅋㅋㅋㅋ

세상 신기방기






카메라는 찍을수록 장비뽐뿌와

실력의 한계를 느끼게 한다

85mm 와 135mm 단렌즈는 써봤는데

확실히 비싼게 참 좋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 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설]  (0) 2020.06.01
[잡설] 8년 반  (1) 2018.12.31
[캡쳐] 이것저것 03  (0) 2018.01.30
[잡설] 연말결산  (1) 2017.12.11
[캡쳐] 이것저것 02  (0) 2017.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