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느끼다

[전시] 2012 BIMOS 부산국제모터쇼 - ②

부산국제 모터쇼 두번째 포스팅!!!






인피니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인피니티!!!!








우아한 저 자태를 보라!!!!!!!!

아름다운 곡선의 조화... 우아하다!!!! 브랜드 로고마저 우아해......

인피니티는 뒷모습 엉덩이가 진짜 끝장나는데 트렁크들이 다 활짝 열려있어서 찍지는 못했다....

아........에센스같은 컨셉카가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ㅠㅠ 








아저씨 대포와 귀척하는 레이싱걸누나









마침 레이싱걸누나가 교체가 되었는데







바뀐누나가 뿅 하자






휑하던 부스가 바글바글 사진찍는다고 난리








앞전 누나는 쓸쓸히 퇴장.......

그래도 누나는 일반인들 올킬 내 옆에 지나가는데 나보다도 크더라 ㅠㅠ









인기많았던 레이싱걸

대포아저씨도 찍고 친구들끼리도 찍어주고

근데 그와중에 여자는 차만 찍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디





동그라미 4개 단순함의 미학







R8 GT Spyder

오픈카의 끝판왕!!! 

부분부분의 파츠가 카본으로 만들어져 약 100kg의 경량화를!!!!

아 정말 이쁘다 ㅎㅎ








코를 킁킁거리는 강아지 같은 앞모습 ㅎ

단순하지만 위트있는 테일램프!! 








아우디는 아이들도 좋아하는구나 ㅎㅎㅎㅎ

아우디는 헤드램프에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바뀌는듯 ㅎㅎ








쌍용







회장님차의 대명사 체어맨!!!

3대 시리즈가 쫘아악 도열해있다 알바생은 닦느라 쉴틈없이 정신없이 슥삭슥삭








코란도 c

망할 이 전 디자인이 더 좋았다고 왜 이따위로 디자인을 바꿔가지고!!!

어릴때 내 드림카가 코란도였는데 ㅠㅠ 제길 디자이너 누구냐고!!!!






차라리 코란도 스포츠가 훨 나은듯

코란도는 투박해야 제맛이지!!!!






아 이제는 자전거만 봐도 토가 나온다...........













코란도의 컨셉카 XIV2 앞모습이 참 이쁜데 뒷모습은 좀 실망스럽네 특히나 뒷유리 저거에 저 붙여놓은건 뭐냐고 

휠하나는 참 독특한듯!!!







꽃 꽂은 누나와 컨셉카 

아 이쁘네.........사진이^^






닛산






큐브이후로 점점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닛산 






370z

내가 게임할때 너 많이 몰았는데 여전히 멋지구나 요놈






개인적으로 모터쇼 최고의 레이싱걸이 아니었나 싶다

외모만 봤을때

차 디자인은 뭐 그냥저냥 내 취향이 아니라서 뭐....

근대 레이싱걸누나가 참 ^^ 

우왕 굳!!!!








큐브와 어울리지 않은 저 포즈 

ㅋㅋㅋㅋㅋㅋ


포즈 저렇게 잡으려면 허리가 참 아플거 같아

고생이 많으십니다^^






큐브뒤에 스티키 몬스터 랩

뭐지 무슨 콜라보도 아닌거 같은데 뭐였을까 

무튼 귀엽네 스티키몬스터랩 집에 하나 사두고 싶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