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느끼다

[전시] 2012 BIMOS 부산국제모터쇼 - ③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다






르노







르노 F1

옆에 sm3 레이싱에는 관심이 없을 뿐이고 f1누나는 장난이 아닐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

RedBull 날개를 달아줘~~






르노의 컨셉카 Captur

뒷모습 옆라인 휠까지 굉장히 잘빠졌는데






무슨 얼굴이 이따위지

무슨 디자인이야 이건 





엉덩이는 참 이쁜데......

아 엉덩이는 진짜 이쁜데......






쉐보레



이제 대우는 없네 쉐보레만 있을뿐

위에도 삼성은 없고 이젠 르노만 있을뿐


어쨋든 GM은 대우이름 버리길 참 잘한듯

브랜드 이미지라는게 이렇네

ㅋㅋㅋㅋㅋ






말리부 색감 우오앙

직인다 ㅋㅋㅋㅋㅋ 살짝 보이는 레이싱걸도 묘하네 ㅋㅋㅋㅋ








쉐보레 컨셉카 TRU140S

양산형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듯

잘 빠졌다 디자인~ 이렇게만 나오면 인기가 많을거 같은데에






그 옆에 또 다른 컨셉카 CODE130R

이건 도대체 무슨 디자인이야....

엉덩이는 포르테랑 별 차이가 없네 얼굴은..........뭐야 퉁퉁부은거 마냥

앞에꺼 디자인하고 지쳤나........?








카마로는 역시 노란색이 진리인듯

트랜스포머 때문이겠지 아마? 회색을 보니 약간 힘빠지네 ㅋㅋㅋㅋ레이싱걸도 없고.......






레이싱걸과 전속 사진기사??

옆에서보니 사진보여주고 뭐 이 포즈 저 포즈 얘기하고 뭐 그런얘기하는거 같던데

이런게 다 있구나 싶더라 ㅎㅎㅎㅎㅎ






쉐보레 콜벳

북미시장 럭셔리 스포츠카 부동의 판매1위

머슬카인데 뭔가 진짜 그냥 부릉부릉 한 느낌이 난다 엉덩이를 보니 힘이 아주 그냥 장사일듯 하다 

부릉부릉부릉부릉부릉부릉


알바들은 그저 슥삭슥삭슥삭슥삭





레이싱걸누나는 사인도 해주는구나~







차가 인기가 많은건지 레이싱걸이 인기가 많은건지







렉서스








뭐 그냥 렉서스........뭐 그저 그러네.........

 마무리는 귀여운 레이싱걸 누나






도요타






86이라면 이니셜D!!!!!!!!

이렇게 바뀌어가는구나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이니셜D나 다시 봐야겠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