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느끼다

[전시] 2012 BIMOS 부산국제모터쇼 - ④






폭스바겐






유일하게 시트에서 포즈잡은 누님

멋지십니다 따봉 b





대포아자씨들 출동






비틀이 뭔가 우람하다싶었더니 

터보였구만 ㅎㅎㅎㅎ





레이싱모델 만큼 바쁜 아저씨들






이 모든 걸 다 지켜보고있는 여자

괜시리 무섭구만.......










미니 & BMW



남자모델과 남자관객






미니는 흡사 클럽과도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여성관람객들이 바글바글 아마도 남자모델덕인듯?







매력터지는 M5

1998년식을 실제로 타본적이 있는데

쩔어 그냥 쩔어








640i 그란쿠페

흠마 엉덩이가 죽인다......이쁘다






오토바이까지~









기아




미니의 모델들과 잡담중

우월한 비쥬얼끼리 노는거야?? 그런거야??







기아 컨셉카 네모

귀엽지만 약간은 우람한 그런느낌?

여자들이 딱 좋아할 스타일!!







깔끔한 색조합의 레이

저런차를 딱 박보영이 몰고다닌다면 

으왕 ㅎㅎㅎㅎㅎㅎㅎㅎ







기아 컨셉카 GT

와우 진짜 디자이너의 힘이 대단하긴 대단하다

기아에서 이런차를 볼수있을줄은 정말 ㅎㅎㅎㅎㅎ

젠쿱 신형 디자인은 망했는데 기아에서 어떻게 한번????






휠 이욜,.........

진짜 세심한 디자인이다 간지 퉈진다






발목 부서지겠어요 누나 ㅠㅠ









K9의 위엄

고급스럽다!!!

엉덩이는 좀 아쉽긴한데 ㅠㅠ









소울인줄 알았는데 컨셉카였어

차기작이 이기반으로 나오려나???








포드




포드는 행사중





다들 이렇게 손을 번쩍들고 용감함을 보여주며 좌우로 움직이며 차를 운전했는데....

결국 선물은 애기가 받았다는 불편한진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