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느끼다

[전시] 2012 BIMOS 부산국제모터쇼 - ⑤






현대





현대 부스는 사람도 바글바글 차도 바글바글 

차가 제일 많았던듯.....빼~곡하게 차들이 뽜글뽜글







제네시스 프라다

프라다랑 2년동안 공동제작했다는데

오 저런 큰차 색이 저러니까 또 묘하네 ㅎㅎ








My Baby

현대 디자이너들이 꿈꾸는 미래지향적 조형세계를 보여주는 것인데 오오오 뭔가 흥미있게 보고왔다

디자인의 세계는 재밌어 건축에도 적용해 봐야지 ㅋㅋㅋ






빠글빠글한 사람과 자동차들









컨셉카 아이오닉

음....좀 뭔가 진취적이네....

앞으로 이걸 기반으로 만드려나....







소나타 하이브리드

누드네 누드~~







너의 용감함을 보여줘









신차!!! 드디어 신차1!!! 아반떼 쿠페

문짝 없는거 말고 뭔가 조금조금...다른거 같긴한데....뭐 괜찮으눼








컨셉카 헥사 스페이스








벨로스터 터보

헤드셋을 쓰고 있눼 ㅋㅋㅋㅋㅋㅋ






현대차 버스들

그 많은 사람들이 여기엔 휑~하네

그래서 레이싱걸누나들도 표정들이 다 굳어있음........






버스에 어울리지 않는 휠....

휠만 너무 간지 터지는거 아니야???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더 많아지고 

뽜글뽜글











링컨







링컨은 잘몰라..........

차도 몇대 없어 사람도 별로 없어







읭??????? 군인?????????








모터쇼 안에서 나와서 튜닝카 페스티벌로 고고싱








가는길에 있는 슈퍼카님들 

웅와 번쩍번쩍 









여긴 왜 이렇게 사람이 없어?????







오 벤츠 뭐야 이건 오 뭐지 음 뭘까







그 중간에 있는 포토어워드

아 사진을 어떻게 저렇게 찍지.....진짜 멋지더라 ㅠㅠ










아무튼 이렇게 끝

수고했다 내 두발

저번보다 수입차들이 많이 들어와서 브랜드는 늘었긴 했는데

그래도 저번보다 나는 재미없더라


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