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9-21

202008-2



대구에 있는 원호네 제수씨가 선물을 보내왔다

우리 딸도 가은이 가영이 처럼 이쁘게 자라야할텐데

보고싶네 우리 조카들






오늘은 양식

미소누나가 해주던 음식을 우리도 도전

단촐하지만, 맛있구만







늦은밤 동건이의 노동력 값은 교촌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하는짓인가 싶은데

타일색을 알아보기위한 발악(?)







해가 빨리 넘어가서 옥상가서 다시 셋팅






물놀이하는거 아니야

일하는거야아아아








빵순이 빵먹니






집 인테리어 공사가 거진 완료

이제 채워갈 일이 남아서 실측하러 왔다

내일부터 휴가지만, 코로나라 집 관련일만 주구장창 할듯






다음날도 다시 새집으로

동일평수로 이사하다보니 이전집보다 수납이 되려 부족해져버려서

이런 공간들을 최대한 활용해볼 예정







실측하다 배가고파

허기진 배는 엄마집에서 김밥과 짜파구리로 해결







그리고 향한곳은 이케아

평일 오후에 갔더니 적당히 둘러볼만 했다






캠핑느낌 냥냥하게 내려면

베란다에 이런거 둬도 괜찮아보임






좁은 주방에 딱 어울릴만한 식탁이네

깔끔하군






이거다 이거

사이즈까지 딱이네?

은근히 이런 눈썰미는 아내가 참 좋음







아니 제품은 어디가고

이런 과제물만 가득한거죠







쇼핑은 완료했으나

이거 언제 다 조립하지싶네







집에서 만들어본 스테이크

음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걸??








지저분한 머리도 정리







은근 찾기힘든 던킨

드디어 찾았네







그리고 본격적인 조립 시작

흠.....힘든데... 생각보다??







피자가 먹고싶어 대충 아무곳이나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응 하지만 다음주 이사감






작년에 서울가서 먹고 인상깊었던

에그셀렌트가 집근처에 생겼더라 맛있는데

응 다음주에 이사감

ㅠ.ㅠ






이케아 가구 조립 완료

부실한 조립설명서는 대충 극복함

그래도 사이즈가 딱 알맞아서 만족







그래도 휴간데 타지는 한번 가줘야지 싶어서

차를 몰고 나갔는데

갑자기 폭우가 미친듯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터널 지나니까 맑은거 실화냐고

......

자연에 농락당한 기분






그렇게 도착한 곳은

수목원 아니고요







거꾸로 매달린 나무가 있는 그곳







1층 리뉴얼을 새로한 남주농산입니다.

바닥과 매대쪽을 깔끔하게 재단장해서 새로운곳으로 변신함

다소 썰렁하긴해도 훨 나아짐 ㅎㅎㅎ








유자빵이 진짜.......존맛탱







남주농산은 연애전 와이프와의 추억이 있는

상주 은모래비치에 있다


그래서 캠핑의자 챙겨서 솔밭에 잠깐 쉬기로함






배가 꽤 많이 나왔네 우리 와이프

여름의 끝이기도 했지만 코로나로 해수욕장이 널널하니 좀 어색했음






다시 돌아가는길에 마주한 황홀한 풍경

후우 좋다 좋아






블라인드도 주문해야하니 또 실측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매번 올때마다 필요한게 새로 생기는건지

으으으으












'일상 > 2019-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9-2  (0) 2020.10.23
202009-1  (0) 2020.10.21
202008-1  (0) 2020.09.21
202007-2  (1) 2020.08.12
202007-1  (1) 202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