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9-21

202008-1



출산률이 날이갈수록 감소한다던데

베이비페어를 와보니 임신한 가정이 이렇게나 많은가 싶음






코로나여파로 행사는 축소되었다지만

뭐 그래도 볼건 있었고 타이밍만 잘 맞다면 살만한 것도 있어 보였음







이건 좀 탐나더라

다음회차에 오면 사면 될듯








지난번에 함께 봤던 유모차

아무래도 현진이형네는 이게 맘에 드는듯

자 이제 나도 유모차 공부를 시작해볼까







이제 곧 이사갈 집에

드디어 놀러온 진수와 정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원이가 요즘 펭수에 꽂혔다곸ㅋㅋㅋ

하앜ㅋㅋㅋㅋㅋㅋㅋ






진수의 일본여행은 한참에도 전이었는데

드디어 받았다 집들이 선물ㅋㅋㅋㅋㅋ

접시가 겁나 귀여움ㅋㅋㅋ


근데 우리 곧 이사감.........ㅋㅋㅋㅋ






영민이형네도 이사를 했다고해서

집들이겸 겸사겸사 오랜만에 만났당

진수성찬이로구나~~







기념사진 거창하게 하나 찍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만해도 새로운게 너무 많네

형광등과 목재의 기이한 조화

여기 무슨 댄스연습실인가 거울이...






뭐지 이 안개는 먼지인가??

아포칼립스 감성 돋네







가조도 현장

토목공사가 한참이네

건물을 올리는것도 신기하다만

땅을 요리조리 하는것도 참 신기한 일이야







민환이와 주은이의 신혼집 방문

이 집은 뷰가 시원한 집인데, 고걸 찍은게 없군








잘 먹고, 잘 놀다 와서 목이 쉴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부터 새차게 내리던 비 덕분에 

화명강변은 아주 그냥 물 바다

ㄷㄷㄷㄷㄷㄷㄷㄷ







이사 가기전 묵은 짐 정리

역시 짐은 부모님들 집에 나누는게 진리

.....큰집에 이사가기 전까진....어쩔 수 없지







사위 생일이라고

처갓댁 이모님들이 목포에서 홍어를 직송으로 보내주셨당

헤헹 사랑받는 사위입니다요


결혼식날 아무 정신도 없이 이모님들 앞이라

아무렇지 않게 처음 접한 홍어를 너무 잘 먹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숙성된 홍어는 수육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지, 아 참 맛나군






임신 중인 아내는 피자를 먹는걸로

그리고 앞으로 파파존스는 시키지 않는걸로








아내의 깜짝 이벤트

크크크크크크크






영화가 보내내 생일선물 

????????






???????

???????

어떤 반응을 해야할지 모르겠....






좀 궁금한게

왜 내 생일인데

우리집에서 엄마아빠를 불러서

식사대접을 하고있는건지

음.....왜 내가 이렇게 바쁜거지


낳고 기르시느라 감사합니다.






케이크 싫어요

아이스크림 좋아요









샐러드 파스타를

이런 비쥬얼로 먹으니

좀 기분이 좀 .... 흠흠

맛은 있는데 말이지 흠흠






인테리어 공사도 막바지를 달리고 있다

마루 색깔 고운거 보소







갓 결혼한 으뜸이형네 신혼집 집들이

집에서 직접 만든 짜장과 짬뽕이 감동

근데 양 조절은 몹시 신향아스러운 절친 으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남의 집 집들이에 본인 생파하는거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만에 먹어보는 수박화채인가

아 역시 수박화채는 걍 수박에 사이다지

크으 맛나다 맛나







양가 어른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자리

오랜만에 소고기라 신나네요

하지만 다음부턴 구워주는 식당으로 가요

굽느라 무슨 정신이었는지 모르겠엉

ㅋㅋㅋㅋㅋㅋㅋ






경주현장 감리 중

역시 생각과는 조금씩 다른 현장

참 쉽지 않다 아수움






확실히 독특해서 좋긴한데

완성도를 끌어올리는게 관건인듯

빈약한 도면이라 그저 민망할 따름







옆 필지에는 순식간에 없던 건물이 뿅 생겼다

역시 목조인가 평범하게 지으면 원래 저래 빠른건가






코로나로 임신으로 또 바빠서

물놀이도 휴가도 없는 이번 여름

대천천 근처에서 잠시 발 담구는 시간






아파트 앞에 이런 공간이라니

나 바로 옆에 학교 다녔는데 왜 몰랐니






잠깐의 여유 참 좋네요






잠깐 땀 식혔으니 돌아갑시다








평일 열심히 일했으니

닭으로 아름다운 마무리





'일상 > 2019-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9-1  (0) 2020.10.21
202008-2  (0) 2020.09.24
202007-2  (1) 2020.08.12
202007-1  (1) 2020.07.25
202006-3  (1) 202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