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9-21

202012-2

 

원재의 결혼식

뭔가 도서관 같은 결혼식장

코로나의 해에 진짜 결혼식이 많긴 하다

 

 

그다음 날 와이프 친구 결혼식

광안리가 잘 보이는 곳이라 가기 전에 바다 잠깐

 

 

 

답례문 화가 다른 서울팀이라

오색빛깔 수제 국수면을 주더라

오예 장모님께 국수 요청드려야겠어

 

 

 

나도 만났다

보라 누나네 우량아 한이현

오동통통 귀여웡 ㅋㅋㅋㅋ

 

 

 

출산준비 가방

아 정리는 나의 몫이구만

 

 

 

이제 곧 할아버지 됩니데이

아부지

 

 

 

 

거실에 매트를 깔려고 하니 티비장을 날려야 해서

티비도 벽걸이로 교체

아니 이거 너무 비싼 거 아니냐고

그래도 깔끔하니 좋네

 

 

 

사실 유행 다 지나간 거 같긴 한데

와이프가 무슨 바람이 든 건지

와플 기계를 구입했다

생각보다 너무 싸서 하자 있는 제품인 줄

 

 

 

유통기한 애매하게 남은 냉동실 털이

오 나쁘지 않은데?????

그나저나 이거 세척을 어떻게 하지....ㄷㄷㄷ

 

 

 

다음날 배송된 크루아상 생지

이걸로 크로플 해 먹을 거라며...ㅋㅋㅋㅋㅋ

아 예 그러세요

 

 

 

그런데 이거 예상외로 엄청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 템 여기저기 공수 중

살인미소 장착한 기은이

비슷한 시기에 친한 엄마들이 줄줄이 육아라

아주 앞으로 든든할 예정 

뚜비가 순한 오빠들이랑 잘 지내길

 

 

 

 

주말의 산책

늦가을이 너무 포근해서

지금의 살벌한 추위가 너무 고통스럽다

ㄷㄷㄷㄷㄷㄷ달달달 떨어요

 

 

 

집들이라고 배소 집에 갔더니

남편도 안 해주는 베이비샤워

이런 거 남사스럽지만, 아내가 좋아하니 다행

준비해준 사람들이게 감사

 

 

 

아무튼 직접 음식을 손수 준비한 집주인 덕에

몇 년 전 우리 때를 떠올리게 하는 추억이 잠시 스쳤다

배소 집들이라니, 새삼스레 시간이 많이 흘렀구나 싶다 ㅎㅎㅎ

늙었다

 

 

 

재욱아 비록 매장에 가진 못해도

형은 이렇게 먹고 있단다

 

 

 

 

진짜 이런 캐릭터랑 안 어울리는데

영민이 형 정말 열심히 산다

또 한 번 배웁니다

치킨까지 마스터하다니 멋져 멋져

 

 

 

 

그리고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새삼 놀랬지 뭐야

 

 

 

이 시국에 비행기

놀러 가는 거 아니고요

일하러 출장이에요

비행기 안에서는 거리두기 왜 안 하는 걸까

 

 

 

시국과 상관없이 날씨는 너무 화창했고

일주일 뒤에는 엄청난 폭설이 왔다고 합니다.

 

 

 

애증의 와흘리 방문함

이래저래 내가 다 속상하다

후우 남는 건 돌담뿐

 

 

 

아라동 현장

저 멀리 한라산

 

 

 

출장을 책임져 준 XM3

취향저격 쿠페형 SUV 디자인은

옹색한 휠로 와장창

옵션 없는 깡통이라 인테리어도 그닥

주행은 사실 정말 실망스럽, 장난감 모는 기분

 

 

 

그래도 트렁크는 체급을 잊은 듯이 제법 깊었고

불멍을 피울 생각에 장작을 가득 채웠으나

그 숙소는 가지 못해 다시 비웠다는 슬픈 이야기

아주 슬픈 이야기.....ㅂㄷㅂㄷ

 

 

 

새 숙소를 구하는 미션은 후발대에게 넘기고

다음 미팅을 시작했는데, 건축주가 대접해준 피자에 눈물.....

너무 맛있다. 완전 내 취향. 

 

 

 

다행히 후발대가 적절한 숙소와 시장을 봐와서

밤늦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시작했다

끝없이 주방에서 일해준 광섭이 형 덕분에 식탁은 음식이 끊이질 않았고

그나저나 손은 씻었겠지?? ㅋㅋㅋㅋㅋㅋ

 

 

 

이제 다들 취한 것 같으니

잠에 듭시다

ㅋㅋㅋㅋㅋㅋㅋ

 

 

 

 

체크아웃하면서 숙소 마당 구경

뭐 건축은 전혀 볼 게 없었다만

20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방 3개 침대 4개 화장실 2개면 충분히 만족스럽다

 

 

 

공항 가는 길에 커피 한잔 하려고 갔는데

제주도는 이날부터 5인 이하가 시행되던 터라

테이크 아웃으로만 한다더라

그건 모르겠고 바닥에 카펫을 저렇게 해뒀더라

이케아에서 보니 저런 것도 비싸던데

저것만 눈에 들어옴ㅋㅋㅋㅋㅋ

 

 

 

여긴 그래도 자리가 죽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이번에는 복귀 시간을 여유롭게 변경해두어서

마음 졸이지 않고 움직였다

률투어 너무 빡새빡새

 

 

 

유자가 즈그 신혼집에 PS5랑 휠셋까지 장만했다 해서

그렇게 그렇게 자랑을 하길래 배 아파서 출장 복귀하자마자 가봄

 

자랑할만하더라 쫀득쫀득

크.... 레이싱은 이 맛이구나

 

 

 

초집중해서 신기록 하나 세우고 왔다

동거이 임마 짜식아 이게 짬에서 오는 바이브다 이거야!!

쓸모없어지면 형한테 버려줘 꼭이다?? ㅋㅋㅋㅋㅋㅋ

 

 

 

그 앞전에 오색 국수면으로 장모님이 국수해주심

크 이런 게 당길 때가 한 번씩 있단 말이지

 

 

 

 

태아까지 함께하는 성탄절

올해는 싸우지 않았네 성공적이야

 

 

 

기본 건강검진을 했는데

생각보다 지난 2년간 불어난 체중 덕인지 운동부족인지

혈압이 높게 나와서 가족 모두의 걱정을 사버림....ㅎㅎ

새해는 다시 다이어트를 다짐해봅니다

 

 

 

새벽에 갑자기 태동이 약해져서 긴급하게 병원

산모도 참 보통 힘든 게 아니다

옆에서 보면 그저 안타깝고 안쓰럽고

올해 안에 나오려나 싶기도 하고

 

 

 

배가 많이 나와서 점퍼도 내꺼 입는 중

 

 

 

오랜만에 육교

 

 

 

올 한 해도 수고 많았다

이제 둘이서 보내는 것도 끝.....

 

 

 

코로나로 가득했던 2020년 안녕

 

 

 

 

 

'일상 > 2019-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01_02  (1) 2021.03.15
2021 01_01  (0) 2021.02.24
202012-1  (0) 2021.01.13
202011  (0) 2020.12.09
202010-2  (0)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