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9-21

2021 07_01

 

뭐 나야 일 때문이지만

다들 참 놀러 많이들 간다

부럽....

 

 

 

철골기둥이 우뚝

 

 

 

어쩌다 보니 시공사 사무실까지 구경

음음 여기까지 올 생각은 아니었는데 ㅋㅋㅋ

 

 

 

어지간하면 시공사랑 밥은 안 먹는데

매번 현장소장님이 혼자 드신다고 하셔서

함께 동석했다. 제주도 물회를 먹었는데

내륙에서 먹는 거랑은 완전히 달라서 먹는데 꽤나 애먹었음

슴슴- 하드라고

 

 

 

자 다시 복귀

 

 

 

엄마가 아이스크림 사는 동안

얌전히 기다리는 중

 

 

 

갑자기 뭔 바람이 분 건지

또 사무실을 뒤엎는 중

힘들어요 아저씨

 

 

 

무슨 꽃집도 아니고 말이야

화분이 왜 이렇게 많은 건지

 

 

 

 

이유식에 진심 엄청 잘 먹는다

남기지도 않고 거부하지도 않고

잘 먹어주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고마울 줄이야

 

 

 

제대로 기어 다니기도 전에

벌써 잡고 일어난다

덕분에 언제 넘어질까 노심초사 

 

 

 

너의 행동을 강제봉인한다

 

 

 

주말 아침은 맥모닝으로 시작

밥때만 되면 알아서 눈치껏 잘 잔다

 

 

 

자모실에 가니 친구들이 많음

 

 

 

다시 한번 행동을 강제봉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명수목원 나들이

주말엔 여기도 사람 정말 많더라

애 데리고 갈 때가 별로 없기도 하고

 

 

 

 

노을이 참 이쁘네

우리 집 주방 뷰 참 좋긴 해

 

 

 

삼촌이 사준 매트에서

꿀잠 자는 중

코 막힐까 봐 무섭...

 

 

 

나도 드디어 내시경을 해보려고 병원에 왔다 위아래 다 개통 예정인데

무섭기도 하고 빨라도 월말에나 가능하다니

일단 그동안 조심 좀 해보는 걸로

 

 

 

동남아 기후로 변하려는 건지

이따 금식 폭우 수준으로 때려붓네

 

 

 

예방접종하러 병원 왔다

의외로 주사를 무덤덤하게 맞아서 신기함

울음이 짧은 우리 딸

 

 

 

 

철마 현장 구경 옴

여기 앉아서 비 오는 거 보면 참 좋겠네

 

 

 

 

활동반경이 많이 넓어졌다

잡을 게 있으면 무조건 일어나고

거침없이 기어 다닌다

무섭다 무서워

 

 

 

소은이가 골라주는 아이스크림 먹기

 

 

 

기도빨 좋은 으뜸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날에 돌아오는 장모님 표 삼계탕

영롱한 전복의 자태

 

 

 

바가지 모자 쓰고

목욕하며 바다 여행 중

 

 

 

 

신혼집 들어올 때부터 우리 집 대표적 골칫거리였던 퐁퐁(?)을 드디어 처분했다

전혀 사용 안 하면서 굳이 본가에서 신혼집을 거쳐 지금 집에까지 가져왔는데

드디어 설득에 성공하며 처분했다 앓던 이 가 빠진 것 같은 시원함은 덤이다

 

 

 

아빠와 함께하는 독서시간은

강력하게 거부당하는 중

 

 

 

병맛 같은 승부차기 끝에 이탈리아의 유로 우승

우승한다에 2천 원 걸었는데, 8천 원이 되었네 받으러 가야겠어

 

 

 

 

본인 소고기 직접 검수 중

 

 

 

주말에 본가에 다녀왔었는데

아버지 반 아이들이 코로나 확진이 되어서

나도 혹시 몰라 검사받으러 왔다

다행히 우리 가족 모두 음성이 나왔지만

아버지는 밀접 접촉자라 2주간 격리..... 어이쿠야

 

 

 

앤드게임 이후 마블 뽕에 취해 주문했었던 마크 85

주문한 지 한 달여 만에 배틀 대미지가 나와서 뒤통수 맞았더니

발매가 몇 번이나 연기되어 결국 주문한 지 2년이 지나서야 받았다

중간에 인도 스타크라는 웃지 못할 불량(?) 이슈도 있었는데, 다행히 다 변경된 제품을 받았다

이런 취미는 이게 마지막이겠지만, 아무튼 비싼 만큼 퀄은 진짜 압도적이었다

 

 

 

하지만, 어깨 불량에 당첨되어서

바로 교환 주문 접수 ㅠ.ㅠ 어렵다 어려워

 

 

 

오??

 

 

 

 

먹는 거 아니야아!!

순식간임ㅋㅋㅋㅋ

 

 

 

다음 이빨 등장

 

'일상 > 2019-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08_01  (0) 2021.11.29
2021 07_02  (1) 2021.11.02
2021 06_02  (1) 2021.10.18
2021 06_01  (1) 2021.10.14
2021 05_02  (0)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