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22-23

2022.06-02

 

 

저녁 외출 준비 완료

그리고 향하는 곳은 옆 동 장모님 댁

 

 

 

 

요즘 할아버지 효자손 맛에  푹 빠진 손녀딸

그리고 아내의 제주도 여행 기념품 마음 샌드

그냥 뭐 그냥저냥 이던데 왜 난리란 거여

 

 

 

놀이방 방문

향아가 반강제로 예약해줌...ㅋㅋ

 

 

 

과연 너의 음악성은 어떨지

사뭇 궁금하고 기대도 되고

악기는 하나 했으면 좋겠는데 ㅋㅋ

 

 

 

트니트니 2주 차

오늘도 자발적 아싸의 길

15-20개월 아이들만 모여있는데

정말 애들 천차만별이넼ㅋㅋㅋㅋ

 

 

 

좀 뚱-하긴 해도

아빠가 노력해주니 적절히 따라와 줌

모양새가 꽤나 우습다(?) 

 

 

 

말이 왜 달리질 못하니ㅠ

사람도 많은 데다 막 소란스러우니 

계속 외곽으로 빠짐 ㅠㅠ

 

 

점점 하다 보면 좋아지겠지 싶다만

눈치 보지 말고 맘껏 놀아줬으면 하는 아빠 마음

 

 

 

마치고 와이프에게 가서

오랜만에 밖에서 외식

바보형제 쭈꾸미 여기 얼마만이여 ㅋㅋ

 

 

 

 

표정 보소

뭔가 단호한 꼰대 같아

 

 

 

움직여야지??

왜 여기서 멈춰??

 

 

 

오랜만에 보는 랜선 이모 나원이와

절친 언니 유진이가 소은이를 보러 왔다

소은이가 낯도 안 가리고 이모들이랑 잘 놀아서 다행

 

 

 

나가고 싶어서

무척이나 촌스럽게 이모들 따라감

 

 

 

???????

요거트는 위험한 음식입니다

 

 

 

아내가 참 사랑하는 지우 누나가

오랜 투병생활 끝에 눈을 감았다

참 따뜻했던 누나의 시선이 아직도 생생하다

조금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을 텐데

여러 가지로 먹먹한 밤이 지나간다

 

 

 

 

 

 

 

 

 

 

 

이젠 누워서 편안하게 서비스받는 손녀

이거 정말 주객이 제대로 전도됨...ㅋㅋㅋㅋ

 

 

 

색깔 공부 중

하지만 그녀는 별 관심이 없고

 

 

 

오랜만에 옛 사무실 놀러 왔는데

고양이 2마리가 주인행세 중

멀리서 그냥 구경만 해봅니다

 

 

 

갑자기 박스에 왜 들어가는 걸까

음... 알다가도 모르겠다

 

 

 

 

나는 일면식이 없는

아내의 친구들이 집에 놀러 오신 덕분에

자유시간을 제공받았다

 

오 예스 개-꿀

얼마 만에 영화관이냐!!!!!!!!

 

 

 

 

 

오늘 볼 영화는 탑건

 

이런 게 영화지

이게 할리우드고 톰 크루즈다

압도적인 자본력의 힘

씨지 범벅에 잠시 잊었던

진정한 카타르시스를 제대로 느꼈다

 

 

 

혼밥은 국밥이 진리

영화관 바로 옆 해양산 국밥

맑은 돼지국밥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오늘 제대로 시간을 때우겠다는

음료 2잔의 결심 오랜만에 블로그 정리

 

 

 

그렇게 자유시간 끝

공동 육아의 시작

다행히 부부동반임

 

 

 

이현이 집을 제집처럼 즐기는 중

그러다 오빠한테 혼난다

 

 

 

엄마 아빠 야식 먹는데

그 나만 소외된다는 눈빛에 그만

튀김옷을 벗기고 속살만 좀 줘봤다

너무 잘 먹는걸...??? ㅋㅋㅋㅋ

 

 

 

엄마랑 소은이랑

산성에 새로 생긴 투썸에 왔다

 

 

 

 

올여름 첫 빙수 개시

맛없네??

 

 

 

즉흥 엄마의 촉감놀이

소은이가 무척이나 좋아함

하지만 치우는 건 내 몫

 

 

 

아내의 월급날

김해로 친히 오라는 요청을 수락함

신세계 미즈 컨테이너 방문

 

 

 

감자튀김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음 ㅋㅋㅋ

 

 

 

 

 

'일상 > 2022-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7-02  (0) 2022.09.22
2022.07-01  (0) 2022.09.18
2022.06-01  (0) 2022.09.02
2022.05-04  (0) 2022.08.23
2022.05-03  (0) 202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