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느끼다

[전시] 디자인코리아 2011 : 1년전 추억을 더듬어





내일 디자인코리아 2012를 보러 대구를 가기때문에

작년 2011년 행사를 추억하며 올려본당






서울사는 장뚱땡이집에서 같이 놀다가 찜질방에서 잠시 자고 함께 행사장으로 고고고

유난히 엄지손가락에 흉터가 도드라져보이는구만 ㅋㅋㅋㅋ





행사장 입구





참고로 저 여자분은 모르는 분이다

하하하하 안녕하세요





바보같이 전날 디카배터리를 확인을 안했는데 알고보니 다 방전 오 마이 갓뜨!!!!

내려갈 기차시간은 정해져있는데 관람시간은 촉박하고 급하게 화장실에서 한시간정도 충전했다












이때만해도 한참 블랙베리에 관심 많을때라서 이런거에 눈이 희번쩍희번쩍

결국 지르고 결국 후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터디자인 좋아요





벤치와 자전거 거치대의 조합






자전거거치대 센스돋는다





옷걸이도 우왕 굳








제일 인상갚있던 우산

물떨어짐과 걸이가 합쳐진 아이디어 상품





이어진 청소년의 디자인들 다양한 전시회 중에서 제일 흥미돋았던 시간





귀여운 초등학생의 아이디어 귀엽다 ㅋㅋㅋㅋ






오 이거 좀 괜찮다 싶었다 불편하다고 많이 느꼇던 부분인데





계단의 경사각은 고려하지않은 유니버셜디자인

아마 저 슬로프를 이용하면 곤두박질 치겠지? 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저런 마음이 이쁜 디자인이구만 ㅎㅎㅎㅎ





와우 가슴이 뜨끔한 디자인이구만








.

.

.

.

.

.

.

.


이 이후로는 급하게 충전했던 배터리도 방전

1년전에 기억을 끄집어내어보니 재밌넹


내일 대구전시회도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