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6-18

2018 April - 04



고놈의 미세먼지 덕에 야경도 뿌옇구만






욕심을 내서 더 잘 칠 생각을 해야하는데

원체 만족이 빠른 성격이라 나는 지금 이정도에 만족한다

잘 치는 손 보다 즐길 줄 아는 귀가 있음에 감사해






소장님이 일본 출장 후 주신 과자

도대체 이것이 무엇인고






너를 인생과자로 임명합니다

일본 가시는 분들 이거 드세요 두번 드세요

그리고 나한테 좀 사다줘







사내놈이 이래 뽀얗고 귀여우면 반칙아닌가요

옷 사준 보람있구로 이렇게 찰떡같이 어울리면 어짜누






왜 우리마을은 식사할때 남/녀 칼같이 나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끼리라 더 신나는건 무엇






피자헛의 마지막 몸부림

맛을 제일 신경쓰는게 우선일텐데

너도 역사의 뒤안길로 가는구나

안녕







피씨방에 와본 기억이 언제더라

하하.....적응 1도 안되구요

여전히 정신사납고 게임 안하니 바보되는 기분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이라는 통닭집이 있다. 프렌차이즈인데 이름 진짜 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후라이드 참 바삭하고 잘하는데

주문할 때 마다 꼭 하나씩 실수를 한다

맛있으니 모든게 용서가 되긴 합니다만






손 꼽아서 기다리던 대작의 개봉

스포가 참 중요하다해서 개봉일날 무리해서 관람했다






엔딩의 여운은 정말

마블의 이런 과감함에 엄지 척!!!

상업영화에서 이런 엔딩이라니 대박

물론 이후에 번역가에 관해서 논란이 꽤나 씨끄러웠지만

아무튼 저무튼 정말 재밌고 신나는 2시간 30분이었다










매번 나의 심신이 지치는 이유

초저녁 아닌 새벽 퇴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친 우리의 체력을 위한 고기






그리고 문화생활

덕분에 어벤저스 2번 봤음










그래서 제 점수는요







뭔가를 책임지기엔 아직 어린것 같은데

어깨가 무거운 요즘이다







뫼시는분이 폰을 야무지게 잃어버린 덕분에

새 폰을 구입하셨다

요즘 이래저래 행사 많이하는 갤럭시S9+






카메라 성능 인정

디카 필요없네욥






폰 바꾼건 다른 사람인데

왜 모델들이 한가득이죠

그리고 왜 난 찍사를 하고 있는 것인가






혼나지 않으려면 그저 시키는대로 하는 수 밖에

우정스냅에





가족사진까지 취향대로 찍어드립니다

@baeparazzi






볕 좋고 온도 좋고

같이 어울리는 지금 참 좋구나






그러니 나도 여유 좀 즐기면 안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볕 좋은 오후의 마무리는

라면 파티












이런거 들으면 뭐하나

한숨만 푹푹 나옵니다요







커피 베이글

그리고 나의 페이보릿 노트






다 먹고 나면 병은 가져가는 것인가

재활용인가






달달하게 생겼으나 씁니다






공항 근처 노스트로

노키즈면 더 좋겠지만 흠흠








학교 근처에 건너건너 사람이 개업했다 해서 잠깐 들렀다

하지만 나는 쩌리였으니 애나 보는걸로






역시 애나 어른이나 리액션이 참 중요하다

저렇게 좋아해주면 온 마음과 몸을 바쳐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나의 행복은 피자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야 삼촌이랑 또 놀자잉











'일상 > 2016-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May - 02  (1) 2018.06.27
2018 May - 01  (0) 2018.06.15
2018 April - 03  (0) 2018.06.01
2018 April - 02  (0) 2018.05.20
2018 April - 01  (0) 2018.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