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6-18

2018 June - 01



월드컵의 개막을 앞두고 있는 시즌

보스니아와의 평가전을 보려 현진이형네 집으로

안방마님은 계시지 않았지만....ㅋㅋㅋㅋㅋ

평가전따위 보지말고 고스톱이나 칠 것을








이 무더위에 장미공원에서 행사 한다해서 잠시 들림

상수 얼굴에 물풍선 시원하게 투척





브런치를 먹어보려 검색의 검색을 거듭하여 장유에 왔는데

위치는 같은데 상호가 다르다






1년전에 다른 가게로 바뀌었다고......

하와이 느낌이 물씬나는 곳으로......

어쩔 수 없이 브런치는 밥으로 대신하기로






하와이안 쉬림프 뭐시기 였는데

그냥저냥 뭐









팀에서 미션이 하나 떨어져서

카페랑 인연이 없는 요 두놈을 데리고 오로시로 왔다

어색함이 막 여기까지 느껴진다







결혼을 제일 늦게 할 줄 알았더니

이렇게 가버리다니






그 와중에 이 여유돋는 워킹은 무엇

하아 오늘은 인정합니다


행복하게 살아







수련회가 얼마 남지않아서 틈틈히 바쁨바쁨

신선한 조합을 만들어보았으나

이것은 계획에 그쳐버리고 말았다지








양산에 이사가신 누님과 오랜만에 수다 타임









그렇다고 합니다

해즈팀 여름 엠티의 날






밤 늦도록 게임게임게임

나이 먹어도 이런데 열 올리는건 변하지 않네







차가 몇대여 ㄷㄷㄷㄷ







아침은 경건하게 큐티








이 더위에 체육대회가 웬말이냐 싶은데







겁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땀 흘림






그리고 점심은 소고기






단장님이 시원하게 소고기 쏘심

크으으응으으으으~~~!!!!!!!!






집으로 돌아 갈 시간이야

차 안이 찜질방일세 그려







휴게소에서 핫하다는 소떡소떡









가구설치가 한창인 울산






잘 모르겠지만 저 수전도 참 비싼거라 카더라

가구든 수전이든 뭐든지 깔끔할수록 비싼듯







가구도 들어오고 하니 이제 좀 집 같으네






전등도 이제 달렸다

복실복실







묘한 느낌

먼지청소가 까다롭겠구만







계단판과 마루판의 어색함이 아쉽긴하다







2호집도 싱크대 설치






적절하게 중간으로 제대로 포지셔닝 완료








사직동 현장만 오면 자연스럽게 막국수

이건 고정된 자연스러운 루틴







인테리어팀이 시공하니 이런 보양지도 보이는구나

입주를 축하 드립니다

진심이에요






깔-끔






여기가 도심 한복판이 맞나요

교외에 오두막 아닌가요






주택에서 이 감성 무엇

포근포근






인테리어는 그냥 인테리어 팀에게 맡기는게 좋은 것 같다

마감이 다르긴하네








지방선거 사전투표 하러 옴






보수가 보수당을 버릴 수 밖에 없는 요즈음

위정자들에게 지혜와 양심이 가득하기를







오랜만에 영화관

그것도 덕천 메가박스

역시 협소하다 협소해






엔젤에서는 그냥 병음료 먹는게 짱인듯










'일상 > 2016-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June - 03  (0) 2018.07.27
2018 June - 02  (0) 2018.07.26
2018 May - 04  (0) 2018.07.05
2018 May - 03  (0) 2018.06.29
2018 May - 02  (1) 2018.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