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6-18

2018 November - 02



귀한 식탁을 얻게되었다

세월의 흔적은 의자에만 남아있어

천갈이만 하면 완-벽






다이어트따위 개나 줘버렸







며칠전 오랜만에 했던 문화생활이 즐거워

다시한번 찾은 영화관






우리회사 화이팅

이 시간에 영화보는 즐거운 회사







보헤미안랩소디

아아 그것은 좋은영화였습니다

퀸은 잘 몰랐는데, 아는 노래는 왜이리 많은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장님이 자랑하는 가마솥밥

전혀 기대하지 않았지만, 맛있었다

진짜로...ㅋㅋㅋㅋ






한동안 인터넷에서 핫하던 인기가요 샌드위치

이게 뭐 대수라고 유난이니 싶었는데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굉장히







이거 다이어트식 맞습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공과대학






그리운 나의 20대








말썽이었던 티비는 깔끔하게 고쳤고

여기서 하는 플스는 꿀맛








천갈이의 시작

직접하려했는데, 그냥 돈 주고 맡기기로 했다

내가 할일이 있고 안할일이 있다

전문가에게 맡기니 이렇게 쉬운것을






덕천에 괜찮은 옷 가게 발견

물론 남자 옷 가게가 아니지만

인테리어며 옷이며 사장님까지

이런 가게는 그냥 잘되었으면 좋겠다

뭐 이미 충분히 잘되는듯하지만 ㅎㅎ






천갈이까지 무사히 끝내고 집에 안착







볕 좋은 우리집

것 참 너무 좋잖아 우리집







연습에 찾아 온 귀한 손님

하하 난 언제쯤







팀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살지는 않지만

게임방으론 오픈했다






아 물론 회의실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결혼식을 위한 마지막 불꽃

후우 요즘은 몸이 2개거나 시간이 2배였음 좋겠다






씨끌벅적한 결혼식에 왔다






뒤 일정 덕분에 잠깐만 들려서 아쉬웠지만

행복하게 살아라 내 후배 내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세대 유튜브 스타

여기서 뭐하니






나에게도 이런날이 오는구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뻘쭘하고 어색해서 무슨말을 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구만






큰누님의 선물







신혼집 장보러 갔다가 상봉 상봉

야식 사들고 신혼집으로






자 상봉이 참 교육 시전








귀한 플스에 피파만 돌릴 수 없어

핫하다는 스파이더맨 중고로 구입

듀얼쇼크도 하나 추가요








결혼전야

세식구의 마지막을 기념하며










새벽일찍 일어나 시계광고 촬영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작가님 얼굴은 어디가고 시계만 남았나요







맞아요 장가갑니다







많은분들이 찾아와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한 결혼식이 되었다

사실 정신이 없어서 기억도 잘 안난다







애쓰고 고생한 해즈팀

덕분에 축가까지 완-벽








허허허허허허

사진으로 더듬어보는 그날의 기억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그렇게 육모임은 완전체가 되었답니다

어 꽃님이 행님이 없네







광안대교가 보이는 그곳에서






치킨으로 자축







자주가는 호텔이 아니니

자료사진도 열심히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는 좀 더 비싼방에서 기념하는걸로

이 아름다운 뷰를 즐기기에는 아쉽게도 너무나 피곤한 하루였다








결혼하는 세팀이 전부 아는사람인 이 난처한 상황

아쉽지만 난 한국에 없....







부부가 되어 첫 예배를 마치고

고생한 어른들에게 소고기 대접

가격 ㅎㄷㄷㄷㄷㄷㄷㄷ








신혼여행을 당장 출발하지 않았기에

신혼집에서 며칠을 보냈는데

결혼하면 살찌는 이유가 다 있더라

야식 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의 설레임이 짐쌀때부터라지만

이것마저도 너무나 귀찮은그







자 이제 가볼까???











'일상 > 2016-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December - 02  (0) 2019.02.07
2018 December - 01  (0) 2019.01.22
2018 November - 01  (2) 2019.01.10
2018 October - 03  (1) 2018.12.18
2018 October - 02  (1) 2018.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