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6-18

2018 December - 01



신혼여행을 마치고 짐을 찾는데

이게 웬걸 자물쇠가 ㄷㄷㄷㄷㄷ

다른건 모르겠는데, 경보음이 계속 나서 민망했음






자 이제 검사 받으러 가 봅시다

세관신고 정직하고 꼼꼼하게 했더니

되려 검사도 않고 싸게싸게 했음






느끼한 음식만 잔뜩먹고 왔지만

2터미널 쉐이크쉑에서 한국기념 식사를 했다

부산에 없잖앙








인천에는 오후에 왔지만 부산까지 가는 여정이 험난하다







부산에 도착하니 밤

밀입국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조국은 어디인지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귀신같이 찾아내는 할머니 취향저격을 위한

비싼 스카프ㅋㅋㅋㅋ






혼례의 허례허식따위 최대한 하지않는다고 했지만

어른들의 세계는 우리가 모르는 것들이 참 많았다

덕분에 많은 분들의 수고가 가득가득가득







상다리 휘어지는걸 넘어서 모자랄 지경








가지런히 2열종대로 맞춰선 해산물들

우리집은 해산물을 즐겨하지 않아서 이 광경이 진귀하구만







튀김과 전의 디테일이

세상 처음보는 이쁨 뿜뿜

하아 감사하고 감사해








신혼여행 중 폰을 분실한 누구 덕분에

다시 먼길을 찾아가 폰을 구입했다







하아 또 다시 잃어버리거나 분실하거나 파손한다면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

다음폰은 아이폰 살꺼야 말리지 마라







신행 후 나는 며칠 더 쉬었지만

아내는 출근을 했다

칼퇴 후 저녁시간






낮에 엄마한테 얻어 온 김치찌개와 함께

물을 많이 넣어 죽밥이 된 저녁을 먹어봅니다


누구랑?






상봉이랑

ㅋㅋㅋㅋㅋㅋ

죽밥을 잘 먹어준 상봉이에게 감사인사를






그냥 와도 되는데 뭐 이런걸 다






알고사지 않았겠지만

집에 있는 그릇이랑 같은 브랜드 라인으로 사왔더라

키야--! 센스보소 







퇴근 시간 맞춰서 김해로 데리러 갔다

간김에 저녁도 외식으로

주문하니 헬멧을 주는 이곳은

미즈컨테이너






사실 8년전부터 얘기는 들었는데

온건 처음이네







뭐 맛은 나쁘지 않았








아침은 스크램블과 사과

사과 밸런스가 너무 높은데??








집에서 뒹굴거리니 세상 행복하다







지난번엔 죽밥이었고 오늘은 돌밥

재가열이라는 기능을 배웠습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게임방

플3용 조이스틱이 우리집엔 호환이 되지 않아

듀얼쇼크로 철권함 ㅋㅋㅋㅋ







커피, 치즈, 스크램블, 토스트, 케챱, 귤잼

오예







이 귤잼은 장모님표 잼인데

맛이 아주 기가막히다 정말 맛있다

장모님댁에 귤 한박스 드려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니 살찌는 이유를 실감합니다

후우








매일 토스트를 먹는 이유는 바로 이것

발뮤다가 다르긴 다르다








우리집을 사랑방으로 만들기 위한 비장의 무기

메이크스틱을 질렀다

실수로 경첩옵션 빼버려서 아숩....

회사에서 시범가동했는데, 개꾸르잼







노트북 패널이 이상해서 AS 맡겼다

다행히 1년 무상이라 한숨돌림


엘지 노트북에 애플 스티커 붙여놨는데

AS 맡길때 세상 민망했음 ㅋㅋㅋㅋㅋ


'일상 > 2016-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December - 02  (0) 2019.02.07
2018 November - 02  (0) 2019.01.14
2018 November - 01  (2) 2019.01.10
2018 October - 03  (1) 2018.12.18
2018 October - 02  (1) 2018.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