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유럽

[Paris] 00 :: 도시 이동, 시작부터 험난한데??



다음날 아침

비몽사몽으로 나서는 길







쇼핑에도 또 다른곳으로 이동하기에도

최적인 호텔 위치


오늘은 파리로 이동하는 날






기차로만 이동해봤던터라

버스타고 공항으로 가는게 생소하구만

올때는 택시였으니






공항으로 출발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발권게이트도 안열렸...ㅋㅋㅋ

혼자가서 아침사기 성공한 와이프






자 이제 비행기 타러갑니다요






떠날때 되니 어제부터 계속 날씨가 안좋네

괜찮아 나는 떠나니까

유후






파리도 날씨가 좋아야할텐데






도착한 샤를드골






어디있나요 LE버스 터미널

숙소로 다이렉트로 가는 버스가 LE 버스였는데

이게 우여곡절이 많았던게






기존의 터미널로 가니

배차시간이 없다는거야

엥 왜 없어요? 했지만

원활한 의사소통이 될리 만무






다른 버스터미널에 가면 될까 싶어서

이동해봤는데 거기는 또 공사 중


아......겁나 피곤하네






결국 돌고돌아 다시 원래의 그곳으로 와서 직원과 다시 대화시도

알고보니 파업으로 버스 배차시간이 듬성듬성 있었던것


이럴거면 지하철 탈걸......어쩔 수 없으니

좀 기다려봅시다






드디어 탑승

아 뭔가 시작부터 굉장히 피곤한데







날씨 미쳤다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 Hyatt Regency Paris Etoile


숙소 도착


파리 중심에서 아주 조금 떨어져있지만

이 도시에 저런 높이의 호텔이라니 신기하네







덕분에 에펠탑이 똭!!








이 장면 하나 때문에 여기에 왔다

멍때리게 되는 이 뷰


사실 몇년전에는 없었던거 같던데 근래에 생긴 호텔인듯






그 덕분에 엘베도 최신식

처음에 타는법 몰라서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파리 구경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