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019-21

2021 03_01

 

부아장에서 얻어온 건지 강탈해온 건지 알 수 없지만

광섭이형 말로는 초고가의 원두라니

아주 감사하고 맛있게 마시겠습니다요

 

 

 

배달로 뭐든 다 오는 세상

코로나가 불러온 재활용의 늪

맛있고 좋은데, 정말 쓰레기 어휴

 

 

 

 

3월의 아내의 생일이 있는 날

어느새 34살 ㄷㄷㄷㄷㄷ

 

 

 

울 때는 아주 오만상을 다 쓰면서 운다

아휴 몬났다 몬났어

 

 

 

 

아빠 말 좀 잘 들으란 말이야

미니미

 

 

 

처음으로 먼 걸음을 해야 하는 날

50일 촬영을 위해 집을 나섰다

 

 

 

며칠 전 카시트 연습이 순탄지 않아서

엄청나게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출발

다행히 가는 내내 꿀잠 주무심

 

 

 

환복 할 때까지 만세 하며 쿨쿨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요즘 밀키트도 참 잘 나온다

소장님의 빠네, 오랜만에 본다 

립파스타에서 이거 처음 먹었을 때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있다니 하면서 먹었었는데 ㅋㅋ

 

 

 

올봄엔 나도 야상을 입어볼 거라며 야심 차게 바다 건너 배송을 받았는데

형님께 이것저것 나눔 하면서 선물로 드렸다

여자 친구가 생기길 바라며 ㅎㅎㅎㅎ

 

 

 

표정이 다양해지고 있는 중

 

 

 

처가댁에 안 쓰는 자전거가 있어서 수리를 하고

출퇴근에 활용해볼까 싶어 테스트할 겸 화명대교에 올라와봤다

크게 어렵진 않겠는데, 여기 돌빵이 너무 많이 튀네 ㅋㅋㅋㅋㅋ

 

 

 

유부남에겐 언감생심이지만 총각에게는 얼마든지 사용 가능하니

형님이 양도해주신 플스 5는 인호에게 그대로 토스

아 그래픽 쩔던데....아휴

 

 

 

오늘 저녁은 노브랜드와 마트표 도시락으로 해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꽤나 괜찮은데 싶음

 

 

 

 

장인어른과 함께 횟거리 사러 다대포항에 왔다

 

 

 

언제 봐도 어색하고 신기한 회 뜨기

 

 

 

병원에 오니 모든 게 예민해짐

 

 

 

아직도 세움터를 쓰지 않는 철밥통 같은 곳이 있다

지자체마다 세움터 기준도 달라서 개 빡치는데

아예 세움터 자체가 안 되는 곳은 정말..... 

 

 

 

새로운 프로젝트... 라지만 

표류하던걸 정리하기 위해라는 말이 정확하겠지

후우 잘 정리해야 할 텐데

 

 

 

 

남해는 또 행정이 다르네

어휴 지끈지끈

 

 

 

형님에게 야상을 드리고

어여삐 보신 와이프님이 다시 살 수 있게 허락해주셨다

나름 복각 3 대장 중에 하나인 프릭스 스토어 제품인데 내 덩치에도 M이면 충분하더라

 

 

 

소은이 탯줄 도장이 도착했다

탯줄은 어디 있는지 찾기도 힘들지만 뭐 나름의 기념이니

또 서비스니까 뭥.....

 

 

 

오랜 기간 진행했던 가조도 프로젝트가

드디어 준공을 앞두고 있다

 

 

 

노을이 죽여주던 이 언덕을 만난 것도 만으로 3년이 지났으니

후우 참 긴 시간이었다

 

 

 

아무쪼록 오픈까지 준비가 잘 되길

 

 

 

포도주스로 기분 내기

소은아 먹는 동안만 얌전히 있어주세요

 

 

 

 

어림없지

...... 후......

 

 

 

 

 

엄마랑 아내와 딸과 잠깐 바깥 산책

아직은 춥다 추워

 

 

 

다양한 장난감이 점점 생기는데

이리저리 즐기는 거 보면 신기함

 

 

 

아름이 누나에게 받은 유모차를

드디어 밖으로 끌고 나왔다

혹시나 적응 못하면 어쩌려나 싶었는데

다행히 좋아하는 듯

 

 

 

 

오랜만에 삼겹살이 당기더라고

열심히 구웠다 헤헿

 

 

 

 

갑자기 뭔 바람이 분 건지

아버지가 사무실 커피머신을 교체했는데

매트블랙으로 사고 1주일 만에 네스프레소에서 대대적으로 세일을 시작함 ㅋㅋㅋㅋ 

뭐 아무튼 기존에 있던 건 우리 집으로 고대로 가져왔다 오예

 

 

 

명지도 공사를 이제 시작한다

후우 한동안 전화기가 쉴 틈이 없겠다

 

 

 

 

 

'일상 > 2019-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04_01  (1) 2021.06.09
2021 03_02  (0) 2021.06.06
2021 02  (0) 2021.04.28
2021 01_02  (1) 2021.03.15
2021 01_01  (0) 202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