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느끼다

[전시] 디자인코리아 2012 : 청소년디자인전람회 - 03








이번 행사에서 제일 기대하고있던 부스!!!!

바로 청소년디자인 전람회!!!!!! 작년에도 아이들의 번뜩이는 재치에 감탄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올해도 어떤 재치들이 있을지 기대 한가득!!!!!!


자 이제 스타트!!









여름을 위한 COOL한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뭘까???????? 으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오면 바로 날개를 펼쳐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분자를 먹으면 표정이 저렇게 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건 포도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엽고 의외로 디테일이 살아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지를 아껴쓸수밖에 없게 만들었어 ㅋㅋ

휴지가 뽑히나 뽑아봤는데 안나오더라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 감정을 건드리는 디자인 ㅋㅋㅋㅋㅋㅋㅋ

뽱터졌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묻히지 않기 위한 센스돋는 피자깔판

오......하지만 피자는 원래 맨손으로 먹는게 제맛이지 ㅋㅋㅋㅋ





인종차별반대 포스터인데..........

너무 선정적이다................데헷..............





퀄리티가 정말 좋았던 꽃 캘린더





망할 피자 포장도 이제는 커플전용이냐.................

나 참 더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건축의 미래는 밝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역마다의 특징을 표현한 홀로그램

이거 정말 청소년의 퀄리티인가!!!!!!!!!!!! 감탄연발!!!





초록색 칸막이를 움직여서 여자줄이 길때 남자칸을 줄이는 그런 아이디어인데

실제로 유럽에선 있다고 하더라고 

근데....여자화장실이 더 더럽다던데......실제로 저렇게 되면 뭔가 묘할거 같아 으흥.......





우산길이별로 담을 수 있는 우산 꽂이는 많지만 태극문양을 적용해서 디자인

역시 디자인은 갖다붙이기 나름이다.......ㅋㅋㅋㅋㅋ





나무젓가락 포스터 오......정말 대박이야 

옆에 포스터는 우유를 먹기전이랑 다 먹고난 후 디자인이 달라진다 꽤나 흥미로운 디자인이였는데 진짜 괜찮더라 ㅋㅋㅋㅋ

바로 상용화해도 충분히 먹힐 디자인인거 같더라 누구 생각인지 진짜 기발하다 정말 ㅋㅋㅋㅋㅋㅋ





셀틈없는주스......아 정말 좋은생각인데 제작단가가 비싸지겠지???ㅎㅎㅎㅎㅎ



.

.

.

.

.

.

.

.

.

.


그 다음은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부스, 여기서는 디자이너들의 등용문, 차세대 디자인 인재를 발굴한다는데 

미학적이면서 기능적인 제품들 위주로 전시되어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인쇄까지!!!!! 급할때 참 요긴하겠네





자전거 잠금장치를 해놓으면 항상 맞아 안장도 훔쳐갈까 염려스러운데 이거 있으면 좀 마음이 놓이겠네

안장도 비싼거는 원체 비싸니까.....





슬로우푸드 광고

밥과 달팽이........하 이런 포스터아이디어는 누가 만드는거야 도대체?? 뇌를 바꾸고싶어......





그 외에도 아이디어가 샘솟는 포스터들

크.............짱이에요 존경해요





켈라그라피 포스터's





하아...........짱이야요 ......bbb





포장디자인 제품별로 색깔로 구분 통일감 속에 색으로 포인트 깔끔하니 이쁘당





애기들이 참 좋아할만한 과자봉지 디자인

크 진짜 많이 변했다 ㅋㅋㅋ 저 과자는 비쌀꺼야 아마..........





에코 에그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작명센스 죽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저거 꼭 초등학교때 쓰던 빗자루 손잡이랑 똑같이 생겼어

이쁘다 이뻐 잘 어울린다 소재의 선택이 굉장히 참신했어 











강연회 '디자인 톡!톡!톡!'



매일매일 강연회가 잡혀있다





지영블록스의 이지영 대표





서울디자인재단 백종원대표이사






강연회까지 들을 여유가 없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년창조디자인'

그냥 프리마켓이야요!!!!!!!!!





많은 디자이너들 회사가 각자 부스를 가지고 제품을 파는 현장!!!





'소유디자인' 의 책갈피와 노트들

책갈피가 자석으로 만들어져서 꽤나 센스돋음!!!! 그래서 구입......

개별로는 안팔아서 세트묶음으로 샀던게 함정...........ㅠ





코트를 팔던 부스 코트 질감이랑 색이 참 곱더라

그리고 아가씨 머리색도 참 곱군요^^





자기를 이용해서 악세서리를 팔던 곳

열쇠고리나 자동차휴대폰 남기는 그런데다가는 직접 손글씨를 써주시기도 하더라 ㅎ





저 하트는 우산 손잡이다 우산두개가 합쳐서 놔두면 저렇게 하트모냥을..........

아 제대로 염장인 우산이야.............재수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러보면서 난 책갈피랑 벨트 구입!

원래 파는 것보다 저렴하게 팔아서 이래저래 구경하면서 다양하게 구입할수있게 되어있는데 

작년에는 아이패드케이스랑 필통을 샀던 기억이 있는데 그 회사 올해에도 나왔더라!!! 

오호 근데 지방이라서 그런지 작년보다 출품한 회사가 작았던것같다



.

.

.

.

.

.

.

.



아무튼 이렇게 디자인코리아 관람 끝

재밋게 잘 보고 왔다!!!!